Few@niwoow_

    타카하시의 IBM 보고 던전밥 오마쥬냐는 양덕글 봤는데 아인이 더 오래되지 않았나

    타카하시의 IBM 보고 던전밥 오마쥬냐는 양덕글 봤는데 아인이 더 오래되지 않았나
    1192022年1月28日 01:12
    Few@niwoow_

    아인亜人에서 亜는 고대 무덤의 방을 위에서 본 걸 딴 문자인데 무덤에 잠든 인간을 기리는건 후대의 사람들이기에 '다음'이란 뜻도 가지고 있대 간지난다

    아인亜人에서 亜는 고대 무덤의 방을 위에서 본 걸 딴 문자인데 무덤에 잠든 인간을 기리는건 후대의 사람들이기에 '다음'이란 뜻도 가지고 있대
간지난다
    5112022年1月28日 02:48
    Few@niwoow_

    새로운 다음 인류이자 몇번이고 도전하는 존재

    새로운 다음 인류이자 몇번이고 도전하는 존재
    새로운 다음 인류이자 몇번이고 도전하는 존재
    새로운 다음 인류이자 몇번이고 도전하는 존재
    새로운 다음 인류이자 몇번이고 도전하는 존재
    322022年1月28日 02:48
    Few@niwoow_

    그 생물은 죽지 않는다 그 생물은 아인이라고 불린다 <이거 1권부터 있던 나레이션인줄 알았는데 스작 나간 2권 시작부터 나옴

    그 생물은 죽지 않는다 
그 생물은 아인이라고 불린다  <이거 1권부터 있던 나레이션인줄 알았는데 스작 나간 2권 시작부터 나옴
    그 생물은 죽지 않는다 
그 생물은 아인이라고 불린다  <이거 1권부터 있던 나레이션인줄 알았는데 스작 나간 2권 시작부터 나옴
    그 생물은 죽지 않는다 
그 생물은 아인이라고 불린다  <이거 1권부터 있던 나레이션인줄 알았는데 스작 나간 2권 시작부터 나옴
    122022年1月28日 10:15
    Few@niwoow_

    212022年1月28日 11:09

作者のその他の人気の漫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