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w@niwoow_

    메아카시 감상 <일반인 오타쿠>

    메아카시 감상
<일반인                              오타쿠>
    메아카시 감상
<일반인                              오타쿠>
    1992022年2月12日 18:08
    Few@niwoow_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3122022年2月12日 22:50
    Few@niwoow_

    아인들은 어차피 죽지도 않고 부상도 회복가능한데 대신 총맞고 헬맷 양보하는거 볼때마다 사실 착한데 비효율적이라 생각함 근데 글타고 혼자 민첩하게 튀거나 아인을 방패로 쓰면 존나 못되처먹어 보이긴해

    아인들은 어차피 죽지도 않고 부상도 회복가능한데 대신 총맞고 헬맷 양보하는거 볼때마다 사실 착한데 비효율적이라 생각함 
근데 글타고 혼자 민첩하게 튀거나 아인을 방패로 쓰면 존나 못되처먹어 보이긴해
    아인들은 어차피 죽지도 않고 부상도 회복가능한데 대신 총맞고 헬맷 양보하는거 볼때마다 사실 착한데 비효율적이라 생각함 
근데 글타고 혼자 민첩하게 튀거나 아인을 방패로 쓰면 존나 못되처먹어 보이긴해
    아인들은 어차피 죽지도 않고 부상도 회복가능한데 대신 총맞고 헬맷 양보하는거 볼때마다 사실 착한데 비효율적이라 생각함 
근데 글타고 혼자 민첩하게 튀거나 아인을 방패로 쓰면 존나 못되처먹어 보이긴해
    102022年2月13日 10:24
    Few@niwoow_

    아인 후반부 전개 비인도적인데 인간적이여서 좋았음(?) 대놓고 아인들을 인간 방패로 써먹는데 전부 다른 사람들 목숨을 구하기 위한거라 아인 본인들도 발벗고 나서는거

    아인 후반부 전개 비인도적인데 인간적이여서 좋았음(?)

대놓고 아인들을 인간 방패로 써먹는데 전부 다른 사람들 목숨을 구하기 위한거라 아인 본인들도 발벗고 나서는거
    아인 후반부 전개 비인도적인데 인간적이여서 좋았음(?)

대놓고 아인들을 인간 방패로 써먹는데 전부 다른 사람들 목숨을 구하기 위한거라 아인 본인들도 발벗고 나서는거
    112022年2月13日 10:40
    Few@niwoow_

    마지막까지 얼굴이 나오지 않는 풀페이스 헬멧 소수정예 특수부대 < 간지나지만 어차피 사토한테 디지겠지..하고 미리 병풍 세팅하고 향 꽂는 이미지 그리고있었는데 사토랑 안붙어서 머쓱해짐

    마지막까지 얼굴이 나오지 않는 풀페이스 헬멧 소수정예 특수부대 < 간지나지만 어차피 사토한테 디지겠지..하고 미리 병풍 세팅하고 향 꽂는 이미지 그리고있었는데 사토랑 안붙어서 머쓱해짐
    마지막까지 얼굴이 나오지 않는 풀페이스 헬멧 소수정예 특수부대 < 간지나지만 어차피 사토한테 디지겠지..하고 미리 병풍 세팅하고 향 꽂는 이미지 그리고있었는데 사토랑 안붙어서 머쓱해짐
    마지막까지 얼굴이 나오지 않는 풀페이스 헬멧 소수정예 특수부대 < 간지나지만 어차피 사토한테 디지겠지..하고 미리 병풍 세팅하고 향 꽂는 이미지 그리고있었는데 사토랑 안붙어서 머쓱해짐
    112022年2月13日 10:59

作者のその他の人気の漫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