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라틴어를 배울 생각이 없는데요, 예전에 라틴어를 배운 친구에게 생긴 끔찍한 사고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https://t.co/WNchKE9qwv
한국 인터넷에선 이 사진이 82년 동안 한 번도 여성을 본 적 없는 남자의 사진이라며 떠돌어 다니는데, 조사 결과 82년간 여성을 한 번도 보지 못하고 죽은 실존 성직자 `미하일로 톨로토스'와는 무관한 인물로 보입니다.
원래 서양 애니메이션엔 큰 관심이 없었는데 대학 때 서양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친구를 (잘된 건지 잘못된 건지) 만나는 바람에 하나씩 주워 먹다가 이렇게 됐거든요. 여러분들도 친구를 조심하도록 해..
츠루타 켄지와 아마노 요시타카를 오가는 화풍이라니 이 캐릭터는 대단한 천재겠군요. 윗글에 첨부된 그림이 츠루타 켄지, 아마노 요시타카는 이렇습니다.
오늘부터 이야기 할 작품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이 타래는 특성상 작품에 대한 스포일러가 이어질 수밖에 없으니, 아직 작품을 보지 않았고 앞으로 볼 의향이 있는 분들은 타래를 뮤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mood
한국인은 좋아할 거 같은데요? https://t.co/RxNfCJpfrI
의욕이 안 나~
미야자키 하야오 마지막 작품 <그대들 어떻게 살 것인가> 첫 티저 포스터 공개 2023년 7월 14일 개봉 (일본)
https://t.co/b8VDrjFTfl
정신적 과잉 활동인(PESM)은 크리스텔 프티콜랭의 저서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로 유명해진 용어입니다마는, 비판을 많이 받는 개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거가 자의적이고 ADHD와의 구분이 모호한 등, 아직은 근거가 부족하기에 너무 혹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https://t.co/Xt9TEMdvNX
뉴욕이 만들어진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