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투표인증종이… 쓰시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쓰셔도 좋아요(사이즈 조절은 알아서….)
헤헤...그리고 탈고 완료✌️
#勝デ 🏨🚌
하늘에서 중데쿠가 떨어졌다로 시작하는 십걸 캇데쿠 보고싶드 #勝デ
캇데쿠
특별한 사람....
#勝デ 캇데쿠 🍫?
よしよし..?
이번엔 제일 먼저 보여주고 싶었어✨ #勝デ
날 두고가지마.....
勝デ 굿나잇...
#勝デ 캇데쿠
勝デ 쿨쿨따
퇴근~🏃♂️
거리감 수상한 2학년 선배들 #勝デ
교무실 지박령 勝デ
행복한 No.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