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없네..
최근에 덕질했던거
사네겐..ㅎㅎ
귀멸학원 보고있는데 너무 귀여워서리
호시히나... 강한 쇼요 ㅋㅋㅋㅋ
냠
고루시... 마루강쥐...트레..
사회적 거리두기 해야하는데
호시히나ㅏㅏㅏ
히루가미x3+코라이
더위조심..
쳐박
누가 셔틀콕 합성해놓은 거 본 이후로 셔틀콕으로만 보여...
코라이군은 실망시키지 않아..
호시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