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aibako 🍩
이소이 부자..
하라라이..라고 할 수 있나 이것을.. 적폐주의 폭력주의
아 이 둘 관계 넘 궁금함 물론 코무 나와도 계속 적폐연성하겠지만..
❄️🪳 #mouthwashing
Problem solved or whatever #jayvik
😌 #jayvik
#Mouthwashing
이컷이 너무 귀여움….ㅠㅡㅠ
⁉️
#불굴의챔피언 리키호중 cute aggression
🙂 #jayvik
🖤
Viktor's Monologue (1/2) #jayvik
<달려오는 타란툴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