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쌔미
4차 IF 궁+절 제로의 키리츠구는 걍 암말 없이 썩은 표정하고 옮김당할거같긴함…효율적이니깐 에미야는 어릴적에 공주님안기 해주고 싶었던 적 있었을듯 할배 쇠약해져서 쓰러지거나 했을때..그땐 애라서 엄두도 못냈겠지만
끙..
❄️🪳 #mouthwashing
Problem solved or whatever #jayvik
😌 #jayvik
#Mouthwashing
이컷이 너무 귀여움….ㅠㅡㅠ
⁉️
#불굴의챔피언 리키호중 cute aggression
🙂 #jayvik
🖤
Viktor's Monologue (1/2) #jayvik
<달려오는 타란툴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