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yOfFear

#CryOfFear

드레헤르 재업 ㅎㅎ

12월

웹툰 보고 있는데 애니메이션을 하고 싶은 주인공의 이야기라 공감되는 장면들이 엄청 많다...🥹 내 또래라 그런지 더더욱 그렇고 밑에 이런 가치관이나 포부가ㅋㅋㅠㅠ 나 보는줄..

사람을 그림

그린지 좀 된 그림들이에용


자캐는 아니지만 그냥 해봄.. 이게맞나

안녕하세요.. 올릴까말까 백번을 고민한... 제가 고삼시절에 제작했던 애니메이션을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아 부끄럽지만 그만큼 열심히 만들었던 애니메이션이니 이대로 묵히기엔 아쉬운 것 같아서 공개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편하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