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낙서가 제일 재밌어
개인 그림 그릴 때 마음 불편한 건 언제쯤 괜찮아지려나
자캐 낙서 했던 거 안 올렸었네
기분 다운되는 일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틈틈이 낙서는 했다.. 내가 뭘 그리고 싶었는지 뭘 좋아했었는지도 기억해내려고 노력중
솔직히 디란두는 추억보정이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봐도 예뻐서 놀람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을 것 같은 광기캐면서 부하들 죽는 거 보고 상심해서 기절하는 유리멘탈이라니 세상에나 사약이 참 달다..
고민이 많아서 낙서도 뒤죽박죽...
이것저것 연구도 하고 낙서도 하고..
포토샾으로 공부하고 클튜로 자캐낙서
스터디 ✏️
클튜 적응중
시행착오 🥲
바쁜일 하나 끝내고 낙서
낙서도 하고✍️
손 가는대로 낙서
낙서도 하고
고민중...🫠
낙서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