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낙서가 제일 재밌어

    자캐 낙서가 제일 재밌어
    012022年10月17日 13:20

    개인 그림 그릴 때 마음 불편한 건 언제쯤 괜찮아지려나

    개인 그림 그릴 때 마음 불편한 건 언제쯤 괜찮아지려나
    022022年10月19日 07:09

    자캐 낙서 했던 거 안 올렸었네

    자캐 낙서 했던 거 안 올렸었네
    012022年10月29日 13:49

    기분 다운되는 일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틈틈이 낙서는 했다.. 내가 뭘 그리고 싶었는지 뭘 좋아했었는지도 기억해내려고 노력중

    기분 다운되는 일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틈틈이 낙서는 했다.. 내가 뭘 그리고 싶었는지 뭘 좋아했었는지도 기억해내려고 노력중
    022022年11月3日 15:19

    솔직히 디란두는 추억보정이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봐도 예뻐서 놀람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을 것 같은 광기캐면서 부하들 죽는 거 보고 상심해서 기절하는 유리멘탈이라니 세상에나 사약이 참 달다..

    솔직히 디란두는 추억보정이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봐도 예뻐서 놀람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을 것 같은 광기캐면서 부하들 죽는 거 보고 상심해서 기절하는 유리멘탈이라니 세상에나 사약이 참 달다..
    012022年11月14日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