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 참 많이 컸어
자캐낙서 빼먹을 수 없지
연구도 하고 자캐 낙서도 하고 의미없이 그리기도 하고...
일 끝내고 스터디 하고 자캐 낙서로 마무리
자캐 낙서하면서 연구중
고민이 많아서 낙서도 뒤죽박죽...
이것저것 연구도 하고 낙서도 하고..
포토샾으로 공부하고 클튜로 자캐낙서
스터디 ✏️
클튜 적응중
시행착오 🥲
바쁜일 하나 끝내고 낙서
낙서도 하고✍️
손 가는대로 낙서
낙서도 하고
고민중...🫠
낙서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