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낙서하면서 연구중
스터디 시작 전 손풀기. 낙서하듯이 시작해야 부담감이 적을 듯 해서 일단은 손 가는 대로 그려야겠다.
연구중. 뭔가 보일듯 말듯한 게 감질나서 계속 연구만 하다보니 스터디를 자꾸 미루게 된다;
연습이랍시고 자캐 낙서만 잔뜩 하네. 그래도 계속 연습하다보면 언젠가는 자컾 벨 만화 그릴 수 있겠지
자컾 낙서하면서 손풀기
고민이 많아서 낙서도 뒤죽박죽...
이것저것 연구도 하고 낙서도 하고..
포토샾으로 공부하고 클튜로 자캐낙서
스터디 ✏️
클튜 적응중
시행착오 🥲
바쁜일 하나 끝내고 낙서
낙서도 하고✍️
손 가는대로 낙서
낙서도 하고
고민중...🫠
낙서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