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갖고 놀고 싶어서 구상하고 있는 자컾이랑 뭐 하다가 처참하게 망한 낙서
새 컴 적응하느라 자캐 낙서도 하고 예전에 그렸던 모작으로 응용모작도 해보고 그러고 있음..
크로키도 하고 낙서도 함. 고민이 많아서 뭘 제대로 못 그리겠다
공부하기 싫어서 그냥 낙서나 함
이번 주는 일하다가 실수 연발해서 너무 힘들었다... 덕분에 현실도피하느라 낙서가 쌓임
고민이 많아서 낙서도 뒤죽박죽...
이것저것 연구도 하고 낙서도 하고..
포토샾으로 공부하고 클튜로 자캐낙서
스터디 ✏️
클튜 적응중
시행착오 🥲
바쁜일 하나 끝내고 낙서
낙서도 하고✍️
손 가는대로 낙서
낙서도 하고
고민중...🫠
낙서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