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컴 적응하느라 자캐 낙서도 하고 예전에 그렸던 모작으로 응용모작도 해보고 그러고 있음..

    새 컴 적응하느라 자캐 낙서도 하고 예전에 그렸던 모작으로 응용모작도 해보고 그러고 있음..
    새 컴 적응하느라 자캐 낙서도 하고 예전에 그렸던 모작으로 응용모작도 해보고 그러고 있음..
    022023年5月23日 15:30

    크로키도 하고 낙서도 함. 고민이 많아서 뭘 제대로 못 그리겠다

    크로키도 하고 낙서도 함. 고민이 많아서 뭘 제대로 못 그리겠다
    크로키도 하고 낙서도 함. 고민이 많아서 뭘 제대로 못 그리겠다
    032023年5月27日 11:25

    공부하기 싫어서 그냥 낙서나 함

    공부하기 싫어서 그냥 낙서나 함
    공부하기 싫어서 그냥 낙서나 함
    022023年5月30日 15:12

    이번 주는 일하다가 실수 연발해서 너무 힘들었다... 덕분에 현실도피하느라 낙서가 쌓임

    이번 주는 일하다가 실수 연발해서 너무 힘들었다... 덕분에 현실도피하느라 낙서가 쌓임
    이번 주는 일하다가 실수 연발해서 너무 힘들었다... 덕분에 현실도피하느라 낙서가 쌓임
    062023年6月23日 15:09

    힘들 땐 역시 자캐 낙서를 해야지. 언젠가 내 그림 그리는 게 더이상 무섭지 않게 되면 베니로 만화 그려보고 싶다...

    힘들 땐 역시 자캐 낙서를 해야지. 언젠가 내 그림 그리는 게 더이상 무섭지 않게 되면 베니로 만화 그려보고 싶다...
    052023年6月26日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