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싫어서 그냥 낙서나 함
이번 주는 일하다가 실수 연발해서 너무 힘들었다... 덕분에 현실도피하느라 낙서가 쌓임
힘들 땐 역시 자캐 낙서를 해야지. 언젠가 내 그림 그리는 게 더이상 무섭지 않게 되면 베니로 만화 그려보고 싶다...
자캐도 그리고 낙서도 하고..
손 가는 대로 낙서
고민이 많아서 낙서도 뒤죽박죽...
이것저것 연구도 하고 낙서도 하고..
포토샾으로 공부하고 클튜로 자캐낙서
스터디 ✏️
클튜 적응중
시행착오 🥲
바쁜일 하나 끝내고 낙서
낙서도 하고✍️
손 가는대로 낙서
낙서도 하고
고민중...🫠
낙서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