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휴식과...지인제커미션...덕질을 하며 쉬고있습니다...차기작이 정해지게 되면 빠르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미다!! ㅎㅎ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設定を変更
너의 시선 속에서 2세 외전 으로 그리다가 얘네들 크면 너무 내 취향들일거 같아서...짬내서 그리기.. 얘네 학원물 보고싶다..ㅠㅠ
가끔씩은..그림채우러 오는 따따운느
작화 변천사... 거의 1년 동안 달라진거 같은 후반 작화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눈물
덕질 했던 그림 올리며 사라지는 김다운 잘 살구 있습니다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