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시선 속에서 2세 외전 으로 그리다가 얘네들 크면 너무 내 취향들일거 같아서...짬내서 그리기.. 얘네 학원물 보고싶다..ㅠ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設定を変更
가끔씩은..그림채우러 오는 따따운느
작화 변천사... 거의 1년 동안 달라진거 같은 후반 작화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눈물
덕질 했던 그림 올리며 사라지는 김다운 잘 살구 있습니다 아마도
개짱 쎈 여캐 그리고 싶어서 그려본 1차 만화... 황제 x 대장장이 로.. 시기별로 대회를 열어서 본인의 호위 무사나 기사 단장을 뽑는데 참가조건이 따로 없어서 늘 신분 안 따지고 모두 지원하는... 여주도 지원해라 ~ 다 조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