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나오는 원고 중 서유 에스디 러프인데..이거 좀..귀여워서; 슥 올리고 사라지기 ㅎㅎ
이런 느낌으로 탑 둘이 붙어먹는거 그리고 싶어서 캐디만 일단 짜둠 아니 근데 스토리는 쿠소인데 애들 생긴건 느와르야
이번 가부사 그냥 지나가는 컷 중 하나인데 영화 컷 그려야해서 그리는데 러프겸 스케치가 ㅋㅋ 액션영화장면 이라고 글씨만 써져있음 ㅋㅋㅋㅋㅋ 그위에 걍 그려버렸다… 이런 그림체는 그냥 크로키 할때처럼 슥슥 드려도 상관없어서 휘리릭뿅 하고 그림
<바이바이> 11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번화도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https://t.co/XJ7gdOWCfD
서유 에스디 제가 그렸지만 맘에 들어서 스토리랑 상관 없는 컷으로 슝슝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