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마르(ㅋㅋ)
라이마르를 자주 그리네요 (레이어 하나 깜빡해서 재업해요...)
라이마르?
던전밥 볼 때마다 신경이 쓰여서... (저 센시 좋아합니다)
라이마르파린? 대사도 수정하고 채색도 해서 재업해요^^
#KPOPDEMONHUNTERS
하프풋 마르실
마르실(2/10)
키메라
훈육
완전 잘생겼어
라이오스 언니 (1/14)
#KPOPDEMONHUNTERS 첫만남(조이)
(완결 스포일러!) 귀여워~
라이마르
어린이날
#KPOPDEMONHUNTERS 디스랩배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