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니/wani@HaMaNeG

    요즘 죠죠를 보고있기 때문에 닐에게 죠죠서기를 시켜봄

    요즘 죠죠를 보고있기 때문에 닐에게 죠죠서기를 시켜봄
    요즘 죠죠를 보고있기 때문에 닐에게 죠죠서기를 시켜봄
    15612021年10月12日 23:00
    와니/wani@HaMaNeG

    그냥 이터널스 테나랑 로켓을 같이 그리고 싶었던 무언가

    그냥 이터널스 테나랑 로켓을 같이 그리고 싶었던 무언가
    3834832021年11月20日 10:54
    와니/wani@HaMaNeG

    라쿤놈 오랜만에 그렸더니 얼굴 무늬도 다 까먹고..

    라쿤놈 오랜만에 그렸더니 얼굴 무늬도 다 까먹고..
    282021年11月20日 12:01
    와니/wani@HaMaNeG

    갤럭시탭7 잠깐 빌려서 그림 그려보고 있는데 당연하겠지만 폰보다 그리기가 훨씬 편하네..🤔💦

    갤럭시탭7 잠깐 빌려서 그림 그려보고 있는데 당연하겠지만 폰보다 그리기가 훨씬 편하네..🤔💦
    갤럭시탭7 잠깐 빌려서 그림 그려보고 있는데 당연하겠지만 폰보다 그리기가 훨씬 편하네..🤔💦
    23782021年11月20日 22:01
    와니/wani@HaMaNeG

    그리기가 훨씬 좋아서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중..

    그리기가 훨씬 좋아서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중..
    그리기가 훨씬 좋아서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중..
    5282021年11月21日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