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오늘은 모노아이!!! 긔여운 모노아이!!! 핳핳... (주말이라니 행복하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設定を変更
드로잉 스터디.... 주제는 샌드위치......?? 앞으로 샌드위치를 6장 더 그려야하기에 덜 심심하려고 여캐를 넣어봤씁니다...(시간더걸림..)
간만에 아이패드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