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들... 내 제빌을 기억해주고 잇엇구나... 크흑 나 감동먹어버렷달지... 그래서 몇개 갈겨버리고야 말앗다
나 연성 안한지 거의 1년은 더 넘지 않앗나 어케 사람들이 내 얀브로를 알고잇는...거지.......? 너무 신기해서 어버버함 으아아악 그저 압도적 감사
와하하 적폐적폐 얀브로랑 가스터
꿈에서 햇던 샴제빌 연성... 최대한 재연
Dreemurr
그저 안아주려고 한 것 뿐인데
난 그냥 이런거나 그리고 잇엇는데 ,
언다인이 연하라면
티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