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진짜 인간 엄청 안 그린 전례없는 한 해임... 언제 다시 또 이렇게 힘 줘서 그려야되는데 요즘 너무 낙서퀄로만 그리고 있다
최근에 인간재활도 함
Dreemurr
그저 안아주려고 한 것 뿐인데
난 그냥 이런거나 그리고 잇엇는데 ,
언다인이 연하라면
티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