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죽어서 뭐 그릴 힘도 없다
학생님 曰 "현대미술이다"
그림치료로 분노를 다스리는 중
헌헌 얘기나와서 여단 낙서도 함 (+히소카)
요즘엔 트위터서 멋지고 훤칠한 떡대여캐 다양하게 볼수있지만 예전에는 좀 드물었어서.. 왠지 신기하고 좋음✨️ 우리집 유서깊은 먼치킨 미친 여자들입니다 그냥 자랑하고싶엇음 흥
손가는 대로 그리기
호밀이랑 구마 팔씨름하면 왠지 호밀이 이길거같은 (농사근육)
미셸이랑 그믐네 마가렛으로 풀엇던 럭키스케베썰(ㅋ
갔다와서 완성하겟구만..
ㅋㅋ예전 강의 자료들 뒤적대는데 웃긴거 많구먼
연교
어딘가 이미 있을거같은 포도남매로 모죠일기 패러디
브러쉬 적응 겸
미남은 너무 어려워
도르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