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장님의 두족류팸 그림이 너무 조아 냅다 훔쳐온 닌탱
나의 의지와는 다르게 반쯤은 농놀수업된
오늘은 아무도 안시켯어..아무도 안시켰는데.. 자진해서 그렸네..
요즘 수업 피클 놀리느라 바쁨 1. 인면고양이를 놀림 2. 평면얼굴을 놀림 3. 그냥 다 놀림
텐텐💦
그림치료로 분노를 다스리는 중
손가는 대로 그리기
호밀이랑 구마 팔씨름하면 왠지 호밀이 이길거같은 (농사근육)
미셸이랑 그믐네 마가렛으로 풀엇던 럭키스케베썰(ㅋ
헌헌 얘기나와서 여단 낙서도 함 (+히소카)
갔다와서 완성하겟구만..
ㅋㅋ예전 강의 자료들 뒤적대는데 웃긴거 많구먼
연교
어딘가 이미 있을거같은 포도남매로 모죠일기 패러디
브러쉬 적응 겸
미남은 너무 어려워
도르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