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올렸던 자투리 낙서를 닥닥 긁어서 올리기로 했어요 (에앙..
ep24
이마진 강화기간해줘 모모타로스 앞치마 두르고 서빙하다가 내 정수리에 파르페 쏟아줘
인간 눈코입맞추기도 힘든데 나에게 왜 이런 시련이...
라이브에빌데몬 다보고 나니까 이게 리바이스 마지막 극장판인거같아서 이상태 됨..
홍련4.0까지의 네타포함 리세와 그의 파트너 짧은 만화1/2
お休み
쥬유벨
2/2
페스 지크상 하아
イベント前に描いてたアグジクの漫画です。流血だったりジクさんの100エピ含まれたり 3/5
#ぽこあーと 後ろで踊ったりあ"~~のタイミングで叫んだりかわいかった!!あと豆うますぎ
as
アグジク
/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