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에서 선화의 밀도가 올라가면 가독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잔선을 정리해서 여백을 분명히 하고, 그리고자 하는 형태 안에서 해칭을 잡는 게 컷의 전달력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더 만들어 주고요.

    만화에서 선화의 밀도가 올라가면 가독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잔선을 정리해서 여백을 분명히 하고, 그리고자 하는 형태 안에서 해칭을 잡는 게 컷의 전달력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더 만들어 주고요.
    만화에서 선화의 밀도가 올라가면 가독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잔선을 정리해서 여백을 분명히 하고, 그리고자 하는 형태 안에서 해칭을 잡는 게 컷의 전달력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더 만들어 주고요.
    1223472024年3月26日 03:04

    나는 굉장한 곱슬 머리다. 그래서 아침이 조금 더 즐겁지는 하지만 밖에 나갈 때면 항상 후드를 쓴다. 오늘도 어김없이 그렇게 산책을 나왔는데 봄바람이 내 머리를 상냥하게 쓰다듬어 주었다. 🍃

    나는 굉장한 곱슬 머리다.
그래서 아침이 조금 더 즐겁지는 하지만

밖에 나갈 때면 항상 후드를 쓴다.
오늘도 어김없이 그렇게 산책을 나왔는데

봄바람이 내 머리를 상냥하게 쓰다듬어 주었다.

🍃
    나는 굉장한 곱슬 머리다.
그래서 아침이 조금 더 즐겁지는 하지만

밖에 나갈 때면 항상 후드를 쓴다.
오늘도 어김없이 그렇게 산책을 나왔는데

봄바람이 내 머리를 상냥하게 쓰다듬어 주었다.

🍃
    나는 굉장한 곱슬 머리다.
그래서 아침이 조금 더 즐겁지는 하지만

밖에 나갈 때면 항상 후드를 쓴다.
오늘도 어김없이 그렇게 산책을 나왔는데

봄바람이 내 머리를 상냥하게 쓰다듬어 주었다.

🍃
    24632024年3月30日 19:10

    🛤️

    🛤️
    🛤️
    🛤️
    🛤️
    4242024年3月31日 02:12

    出発の音だよ。

    出発の音だよ。
    出発の音だよ。
    6292024年3月31日 02:14

    제일 막연히 그렸던 1화를 수정하는데 여전히 내 선화와 먹칠의 조화를 찾기가 어렵다. 처음에는 그림의 초점에 집중해서 명암을 칠했는데 작화에 어색함이 있고 익숙한 선화 방식으로 칠했더니 강약이 약해 보이고. 카메라를 조금 더 잘 썼다면 나았을까. 어찌 되었든 나아가는 수밖에 없지만.. 🐌

    제일 막연히 그렸던 1화를 수정하는데 여전히 내 선화와 먹칠의 조화를 찾기가 어렵다.
처음에는 그림의 초점에 집중해서 명암을 칠했는데 작화에 어색함이 있고 익숙한 선화 방식으로 칠했더니 강약이 약해 보이고.

카메라를 조금 더 잘 썼다면 나았을까.
어찌 되었든 나아가는 수밖에 없지만.. 🐌
    제일 막연히 그렸던 1화를 수정하는데 여전히 내 선화와 먹칠의 조화를 찾기가 어렵다.
처음에는 그림의 초점에 집중해서 명암을 칠했는데 작화에 어색함이 있고 익숙한 선화 방식으로 칠했더니 강약이 약해 보이고.

카메라를 조금 더 잘 썼다면 나았을까.
어찌 되었든 나아가는 수밖에 없지만.. 🐌
    9522024年4月3日 19:47

作者のその他の人気の漫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