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에 강약을 주고 인물이 잘 보이도록 먹칠을 조금 더 잡아주고 있어요. 셀식 먹칠보다는 텍스쳐감이 있고 경계가 흩어진 방향으로 칠해 서정적인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그림에 강약을 주고 인물이 잘 보이도록 먹칠을 조금 더 잡아주고 있어요.
셀식 먹칠보다는 텍스쳐감이 있고 경계가 흩어진 방향으로 칠해 서정적인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그림에 강약을 주고 인물이 잘 보이도록 먹칠을 조금 더 잡아주고 있어요.
셀식 먹칠보다는 텍스쳐감이 있고 경계가 흩어진 방향으로 칠해 서정적인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18882024年6月22日 17:15

    먹칠을 하고 있어요.

    먹칠을 하고 있어요.
    3222024年6月23日 20:41

    클립 스튜디오 기본 톤 기능을 사용하다가 구체적으로 뭐가 어떻게 마음에 안 드는지 모르겠지만 미감을 용서할 수가 없어서 결국 소재를 구매해서 다시 칠했다. 망점의 배율 차이가 다른 질감을 주는 듯 한데 기존 칠을 망점화 시키는 것과 톤을 위해 찍힌 망점의 퀄리티가 다른 걸 느끼는 중.

    클립 스튜디오 기본 톤 기능을 사용하다가 구체적으로 뭐가 어떻게 마음에 안 드는지 모르겠지만 미감을 용서할 수가 없어서 결국 소재를 구매해서 다시 칠했다.
망점의 배율 차이가 다른 질감을 주는 듯 한데 기존 칠을 망점화 시키는 것과 톤을 위해 찍힌 망점의 퀄리티가 다른 걸 느끼는 중.
    클립 스튜디오 기본 톤 기능을 사용하다가 구체적으로 뭐가 어떻게 마음에 안 드는지 모르겠지만 미감을 용서할 수가 없어서 결국 소재를 구매해서 다시 칠했다.
망점의 배율 차이가 다른 질감을 주는 듯 한데 기존 칠을 망점화 시키는 것과 톤을 위해 찍힌 망점의 퀄리티가 다른 걸 느끼는 중.
    50811692024年6月26日 17:43

    작가님께 노이즈 기능을 추천받고 기존 톤과 혼합해 사용해 봤다가 역대급으로 어우러지는 작화가 나왔다... (톤 작업에서는 처음 겪는 일) 지류의 느낌도 나면서 내 해칭과도 잘 어울려서 기쁘다. 😭💌

    작가님께 노이즈 기능을 추천받고 기존 톤과 혼합해 사용해 봤다가 역대급으로 어우러지는 작화가 나왔다... (톤 작업에서는 처음 겪는 일)
지류의 느낌도 나면서 내 해칭과도 잘 어울려서 기쁘다.
😭💌
    1215162024年6月26日 19:46

    갖은 연구 끝에 톤 메뉴얼을 잡아 놓았더니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빠르게 끝냈다. 날이 더운데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를. 🌤️

    갖은 연구 끝에 톤 메뉴얼을 잡아 놓았더니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빠르게 끝냈다.

날이 더운데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를.
🌤️
    2492024年6月27日 16:03

作者のその他の人気の漫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