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미디어에서 보는 검끼리 부딫히기만 하거나 밀어붙여서 일격에 승부를 보는 그런 직선적인 느낌으로 검술을 떠올린다. 그런데 오히려 검술 영상들을 보다보면 오히려 선형을 그리며 이어지는 연속동작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훨씬 더 매력적이고, 표현방식을 계속 고민하게 된다.

    흔히 미디어에서 보는 검끼리 부딫히기만 하거나 밀어붙여서 일격에 승부를 보는 그런 직선적인 느낌으로 검술을 떠올린다.
그런데 오히려 검술 영상들을 보다보면 오히려 선형을 그리며 이어지는 연속동작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훨씬 더 매력적이고, 표현방식을 계속 고민하게 된다.
    91453年前

    삼두 정치

    삼두 정치
    916553年前

    ?Neht's room?️

    ?Neht's room?️
    182983年前

    Sivir: ....? Nasus: Your Majesty, the meal was just finished... Azir: Nah, I want to eat pizza today.

    Sivir: ....?
Nasus: Your Majesty, the meal was just finished...
Azir: Nah, I want to eat pizza today.
    1681,1343年前

    마블이 한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당시에 여러가지 시도를 했다는 흔적이 많은데, 어디까지나 헐리웃의 히어로 [영화]를 주로 소비하는 소비자층에 한국형 히어로 등의 컨텐트를 들이밀었던게 개인적으론 살짝 엇박자였다고 봄. 한국은 국가단위의 정세가 문제지 치안은 히어로가 굳이 없어도 괜찮아서

    마블이 한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당시에 여러가지 시도를 했다는 흔적이 많은데, 어디까지나 헐리웃의 히어로 [영화]를 주로 소비하는 소비자층에 한국형 히어로 등의 컨텐트를 들이밀었던게 개인적으론 살짝 엇박자였다고 봄.
한국은 국가단위의 정세가 문제지 치안은 히어로가 굳이 없어도 괜찮아서
    5403年前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