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KI@ruki32_32

    오랜만에 온 김에 그렸었던 낙서도 올리고 갑니다~😁

    오랜만에 온 김에 그렸었던 낙서도 올리고 갑니다~😁
    오랜만에 온 김에 그렸었던 낙서도 올리고 갑니다~😁
    813562020年8月3日 22:25
    RUKI@ruki32_32

    낙서북 새로낼때 쓰려다가 맘에안들어서 드랍하는 라핏~

    낙서북 새로낼때 쓰려다가 맘에안들어서 드랍하는 라핏~
    1957432020年8月8日 11:41
    RUKI@ruki32_32

    아울하우스 보면서 행사준비중 (딴짓 80%정도함)

    아울하우스 보면서 행사준비중 (딴짓 80%정도함)
    211522020年8月9日 17:26
    RUKI@ruki32_32

    헉헉 넘피곤해서 컴퓨터앞ㅇ[서 기절할 수 있을거같아..이건 행사 준비하는 과정에서 나온 펄 . .(?

    헉헉 넘피곤해서 컴퓨터앞ㅇ[서 기절할 수 있을거같아..이건 행사 준비하는 과정에서 나온 펄 . .(?
    311502020年8月11日 22:54
    RUKI@ruki32_32

    핀펍 무비 소식이 들려오는 와중에 맘급해져서 예전에 그린 핀펍낙서 올림..

    핀펍 무비 소식이 들려오는 와중에 맘급해져서 예전에 그린 핀펍낙서 올림..
    핀펍 무비 소식이 들려오는 와중에 맘급해져서 예전에 그린 핀펍낙서 올림..
    핀펍 무비 소식이 들려오는 와중에 맘급해져서 예전에 그린 핀펍낙서 올림..
    261212020年8月18日 0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