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토) [북산온/G4] 도넛 최종인포 삼일님(@ fully_satisfied)과 함께합니다! RT추첨 한분께 아크릴 스탠드SET를 보내드립니다💖 -문의는 DM 추가 공지가 생기는대로 타래에 올리겠습니다. #북산고_배포전 #북산고등학교문화제
![🏀5/18(토)
[북산온/G4] 도넛 최종인포
삼일님(@ fully_satisfied)과 함께합니다!
RT추첨 한분께 아크릴 스탠드SET를 보내드립니다💖
-문의는 DM
추가 공지가 생기는대로 타래에 올리겠습니다.
#북산고_배포전 #북산고등학교문화제](https://pbs.twimg.com/media/GNjTrUoboAAeN6d.jpg)
![🏀5/18(토)
[북산온/G4] 도넛 최종인포
삼일님(@ fully_satisfied)과 함께합니다!
RT추첨 한분께 아크릴 스탠드SET를 보내드립니다💖
-문의는 DM
추가 공지가 생기는대로 타래에 올리겠습니다.
#북산고_배포전 #북산고등학교문화제](https://pbs.twimg.com/media/GNjTryHbgAA63tw.jpg)

네가 최고라고?

팔이 안 올라가..

모아두니 뿌듯하네용 많은 요청 주신대로 이번주 금요일 오후5시~일요일 오후5시까지 프박으로 총 2번 마지막으로 열어둘 예정입니다🏀 -재배포x 개인소장용 -4×6, 2분할(각자X) -프박 외 포카 등은 디엠이나 페잉으로 문의 -기간 연장,사이즈 변경,다른 연성 프박 등록은 어렵습니다

내 목표: 정대만 정면 그려보기

이 전에 그렸던 대만이 몸이 틀렸다는것을 어제 알려주신 이노버지...이제 알겠어요

백호에겐 말하지 마. ‾\/‾‾‾‾‾‾‾‾‾‾‾

어디부터 시선을 두는편?

#SAKAMOTODAYS #サカモトデイズ 뚜까 맞기 3초 전

딱 1년전.. 처음으로 그렸던 대만이도 생각나서 올려보고.. #三井寿誕生祭2024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빚어지고있는 서애웅이


재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