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뭇@_MyamMM

    요즘 작업영상으로 헌헌보는데 곤이랑 키르아가 귀여워요 리멬 액션씬 구리다고 소문 자자하길래 좀 걱정했는데 비슷한 것 같은데요?! 다만 구작에서 힘줬던 부분에선 힘을 빼고(크라피카..) 다른 전투씬에서 힘을 줘서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신작화가 동글동글 더 제 취향이기도 해서..헤헷

    요즘 작업영상으로 헌헌보는데
곤이랑 키르아가 귀여워요

리멬 액션씬 구리다고 소문 자자하길래 좀 걱정했는데
비슷한 것 같은데요?! 다만 구작에서 힘줬던 부분에선 힘을 빼고(크라피카..) 다른 전투씬에서 힘을 줘서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신작화가 동글동글 더 제 취향이기도 해서..헤헷
    3112021年3月14日 14:11
    무무뭇@_MyamMM

    이건 그리고 그 전에 가히리 봤던 거... 고쿠츠나 팠었습니다... . . ㅋ ㅆㅃ 취향 한결같네

    이건 그리고 그 전에 가히리 봤던 거...

고쿠츠나 팠었습니다... . .

ㅋ
ㅆㅃ 취향 한결같네
    19502021年3月14日 14:45
    무무뭇@_MyamMM

    야마츠키

    야마츠키
    야마츠키
    야마츠키
    012021年3月14日 15:25
    무무뭇@_MyamMM

    추억팔이 여행이 되어가는

    추억팔이 여행이 되어가는
    032021年3月14日 16:28
    무무뭇@_MyamMM

    난리났다 난리났어 내 최애들아

    난리났다
난리났어
내 최애들아
    132021年3月14日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