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_Il_Il_Il @JAhT_0 +인포 추가
일페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스에서 거의 움직이질 못해서 찾아뵙지 못한 분들께 너무 죄송스럽고 또한 하찮은 저를 위해 찾아와주신 분들과 가서도 알아봐주시고 소중한 선물들까지 주신 작가님들과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どろういんぐ
デレるドヤ顔好き
アケミを説得する教授
절대 마리를 화나게 해선 안돼...
방송 리퀘
Rkgk
금일 오후 4시에 색지 2장, 박스 낙서 1장 판매합니다!
락냥이
5월 일러스타 페스 [R03, 04 / 센나무 양성소] 부스 인포입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 드립니다🙏🙏🙏 -참여 작가- @Honi1010 @0_Il_Il_Il @JAhT_0 (굿즈들은 일부를 제외하곤 소량 판매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시구레 + 우이 = ?
rkgk #ブルア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