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르부챠
※죠르부 본방전에 그리고싶었으
힘들어서 한달에 한페이지씩 그림
오늘이 지나기 전에 그릴 수 없음을 직감했다. 만약 안 질리고 완성한다면.... 티스토리에만 올릴게요.....
사반 재밌음
(1/3)
(1/2)
도피오가 온다하여
호위팀 바퀴(1/2)
이제다함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