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_Hellow_u 흐흑...에셔님 천사신가.....ㅠㅠ.ㅠㅠㅠㅠ 맞아요....시간은...금방가니까...좀만 버티면 주말이 오겟조...?!! ㅜㅠㅠㅠㅠ!!!!!!

    @Hi_Hellow_u 흐흑...에셔님 천사신가.....ㅠㅠ.ㅠㅠㅠㅠ 맞아요....시간은...금방가니까...좀만 버티면 주말이 오겟조...?!! ㅜㅠㅠㅠㅠ!!!!!!
    042020年4月20日 01:07

    약 먹엇더니 머리가 넘 아파서 로그그리는건 포기하고 걍 자기로함....다들.굿밤....

    약 먹엇더니 머리가 넘 아파서 로그그리는건 포기하고  걍 자기로함....다들.굿밤....
    072020年4月24日 23:24

    댜체 뭐하는 사람인지... (근데 나 언제 잠?

    댜체 뭐하는 사람인지... (근데 나 언제 잠?
    042020年4月26日 03:41

    열심히 그렷따-

    열심히 그렷따-
    61142020年6月29日 23:57

    만화 그리는거 재밌긴한데 할때마다 수명 1년씩 깎이는 기분임

    만화 그리는거 재밌긴한데 할때마다 수명 1년씩 깎이는 기분임
    만화 그리는거 재밌긴한데 할때마다 수명 1년씩 깎이는 기분임
    만화 그리는거 재밌긴한데 할때마다 수명 1년씩 깎이는 기분임
    만화 그리는거 재밌긴한데 할때마다 수명 1년씩 깎이는 기분임
    7752020年6月30日 0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