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둥이 키우고 애기조카 덕질함
나이 먹으니까 이중인격 정병캐들도 공격적일때가 좀 극단적인거 빼곤 평범한 사회인으로 느껴짐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이누야샤 셀애니때 색감이 ㄹㅈㄷ임작화도 예쁘고
이케다 쇼코 작화가 유독 예쁘고 앳되게 생김
싯포 키라라 부요 나오는 이누야샤 외전 주면 좋겠다
포차술집 실제론 구질구질할텐데 이렇게 보니까 낭만적이다
이누야샤도 갈수록 철들고 싯포 또래의 어린 요괴 병간호하고 살뜰하게 보살펴주는 에피도 있던거같은데 세나개 보는 기분됨
사토 타나카
이건 신지카토 x 미야자와 겐지 콜라보 마스킹테이프사진은 안예쁜데 왠지 실물은 예쁠거같음
쓰르라미서 리카는 오야시로님의 환생으로 여겨지고 하뉴 딸(오우카)의 환생 취급도 받아서 운명적인게 좋았음 이누야샤처럼
나는 그대에게 반해도 좋은가? 하는 키쿄우 보고싶다
역발의 유라 단역 빌런인데 다들 예뻐서 기억하는게 웃김
이누야샤에서 메인남캐라고 이 셋 묶어놓을때마다 악뮤 박효신 아이유 미륵같음인기원탑 주인공 ? <애매함
여캐 남캐 가리지않고 납치 세뇌 조종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기절시키는 장면이 참 많았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