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1
2022-07-21T17:53:48.000Z
3
쓰르라미 특히 츠미호로보시 메세지는 좋긴한데 얘네가 서로 털어놓고 용서하는거 볼때마다 너네끼리 그럴게 아니라 피해자한테 해야하지 않아?하고 딴지걸고 싶어짐
Few
@niwoow_
1
2
2022-07-21T14:54:47.000Z
2
(어떤 죽음이 무섭냐는 질문 중 고독사가 싫다는 사람에게) 혼자 죽는다고 해도, 즐겁고 충실한 인생이었을지도 모르는데 무례하네요. 앞으로는 혼자 죽는 사람이 늘어날 걸요. 그걸 일일이 불쌍하다고 하지마세요. 어떻게 죽었냐는 걸로 그 사람을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군요.
Few
@niwoow_
0
0
2022-07-21T14:26:53.000Z
2
스기우라 사야카 책이 마지막으로 정발된게 15년도인데 무려 7년만에 새로 하나 나옴 더 내줘
Few
@niwoow_
1
1
2022-07-21T13:30:57.000Z
1
살충제 광고 문구같다
Few
@niwoow_
1
3
2022-07-21T13:29:50.000Z
1
여름철 부엌 청소
Few
@niwoow_
2
0
2022-07-20T14:58:02.000Z
2
란마 엄마랑 가짜 아들 에피도 맘에 듦 걍 란마 엄마 나올때마다 왠지 아련하고 슬퍼서 좋음 진짜 아들인거 못밝히고 만나고 싶어도 못만나는 이유가 쪼잔하고 어이없긴한데
Few
@niwoow_
0
2
2022-07-20T14:13:50.000Z
2
신노스케 기억력 3초라 고백 2번이나 하고도 까먹은거 귀엽고 불쌍한데 같이살면 매일 아카네한테 고백하는 초 순정 로맨티스트 될거같음 애니판은 되게 다르게 생겼다
Few
@niwoow_
2
7
2022-07-19T18:38:02.000Z
2
란마 진지함 1도 없는 코미디면서 갑자기 급정색하니까 인어 시리즈 같음
Few
@niwoow_
0
3
2022-07-18T13:44:10.000Z
1
사람을 뭔 중성세제처럼
Few
@niwoow_
2
6
2022-07-18T00:23:21.000Z
2
자극적인 인사 刺激的なご挨拶 < 이 문구도 웃김 너무 자극적이라 인사 받은 둘다 죽음
Few
@niwoow_
10
12
2022-07-18T00:02:51.000Z
4
아인 양면 연출들 하나같이 좋음
Few
@niwoow_
4
2
2022-07-17T17:40:06.000Z
2
란마 실사판에서 아카네 역이 리갈하이 코이즈미였네 왜 실사를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아카네만 보고싶다
Few
@niwoow_
1
8
2022-07-17T12:50:46.000Z
2
란마 고양이 권법 모드 될때마다 본능적으로 아카네만 엄청 따르고 애교부리는것도 귀엽고 그걸 받아주는 상여자 아카네도 모에함
Few
@niwoow_
1
2
2022-07-17T01:35:03.000Z
1
근데 로맨틱하거나 섹슈얼한 텐션 1도 없이 어린애 챙겨주는거 같음
Few
@niwoow_
0
3
2022-07-16T18:19:44.000Z
1
<거울이 왔다> 노잼의 연속이라 실망했는데 마지막 만화인 with CAT이 루미코식 럽코의 정수라 귀엽고 존잼임 남주 여주는 소꿉친구지만 싸워서 말도 안하고 사는데 어느날 여주네 고양이 귀신이 남주한테 빙의됨 깁스때문에 막힌 한쪽 팔만 고양이가 되고 그 팔에 휘둘리는게 럽코버젼 기생수임
Few
@niwoow_
3
9
2022-07-16T01:12:09.000Z
2
경멸 담당 히로인 포지션 나가이군
Few
@niwoow_
3
5
2022-07-16T00:34:50.000Z
2
루미코풍 아인 재밌을거 같은데 나가이 나카노는 왼쪽처럼 투닥대고 사토는 3등신 노인캐 되서 자꾸 어디선가 튀어나오는 트러블 메이커 될거같음
Few
@niwoow_
7
8
2022-07-14T19:21:31.000Z
2
나가이 나카노
Few
@niwoow_
1
0
2022-07-14T17:01:12.000Z
2
쓰르라미 오니카쿠시 초반의 오글거리는 일상 부활동 파트만 넘기면 엄청 재밌어
Few
@niwoow_
1
6
2022-07-13T21:50:55.000Z
2
인어 시리즈 꼴포 불사와 함께 끔찍한 부작용 얻는 인물들이 영원히 이렇게 살아야하냐며 두려움에 떠는 거
Few
@niwoow_
2
7
2022-07-13T17:27:40.000Z
2
띠지 만화 2가지 버젼으로 나온건가 마지막 대사가 달라
Few
@niwoow_
1
7
2022-07-13T17:15:02.000Z
1
사토가 나가이 구하러 왔을때 저 돌돌이 색연필마냥 감아둔 붕대 푸는거 같이 도와줬을거 생각하니까 웃김 나가이 혼자 둘둘 풀고있음 옆에서 칼로 잘라줬겠지
Few
@niwoow_
0
3
2022-07-13T16:09:08.000Z
1
Few
@niwoow_
2
3
2022-07-13T16:04:52.000Z
4
쿠이 료코 단편집 <서랍 속의 테라리움>중에 좋았던게 코에 꽃으면 생각과 감정이 직접 전달되서 오해를 풀수 있는 도구였는데 아인에선 IBM 박치기가 같은 방식으로 쓰임
1
...
31
32
33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