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309
45
2022-07-10T01:37:45.000Z
4
히나미자와 써클에 초대받지 못한 케이이치군
Few
@niwoow_
4
1
2022-07-09T23:10:46.000Z
2
진짜 내향인과 거짓된 내향인
Few
@niwoow_
2
2
2022-07-09T14:15:17.000Z
2
골카는 진짜 이게 벨 동인지인지 공식인지 모르겠음
Few
@niwoow_
4
5
2022-07-09T13:11:43.000Z
1
이 짤 웃겨서 쓰고싶은데 쓸일이 없음 맨날 에반게리온 짤만 씀
Few
@niwoow_
11
2
2022-07-09T12:57:40.000Z
1
가끔 밤에 여자가 앞에 가고있을때 갑자기 뒤에 사람 있는거 알면 놀랄까봐 일부러 발소리 어긋나게 내려고 하는데 히나미자와 주민 된 기분임
Few
@niwoow_
2
3
2022-07-08T16:47:07.000Z
2
다니구치 지로 그림 좋아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책보단 커다란 전시물로 보는게 어울리는 그림같음 왠지 책으로 보면 이런 좁은곳에 담겨있는게 답답해보임
Few
@niwoow_
1
2
2022-07-08T16:44:40.000Z
1
그리고 위 만화에 나오는 니케 상
Few
@niwoow_
0
0
2022-07-08T14:36:35.000Z
1
아인에서도 딱 사토가 저런 인외같은 마인드라 좋았음 작중 가장 신선마인드에 알맞은 인간임
Few
@niwoow_
1
1
2022-07-08T01:58:05.000Z
2
아인이 데노나 헌헌처럼 복잡한 독자적인 룰이 있는 본격 두뇌싸움물이라면 나가이: 사토의 무기는 ㅇㅇㅇ인데 그건 ㅇㅇㅇ기때문에 ㅇㅇ할거야 그리고 지금 사토의 검은유령의 ㅇㅇㅇ를 이용하면 어쩌구 저쩌구 나:
Few
@niwoow_
2
15
2022-07-08T01:32:51.000Z
1
젤리장수 다로 간만에 또 보고싶다 십오야때 살까
Few
@niwoow_
4
13
2022-07-07T23:09:59.000Z
2
가끔 내가 좋아하는것들 왜 좋아하는지 고민하는데 한편으론 이걸 왜 굳이 분석하는지 모르겠음 그뭔씹티아이 혈핵형론 사주팔자처럼 캐해받고 싶은 오타쿠의 욕망인지
Few
@niwoow_
1
1
2022-07-07T19:36:28.000Z
2
사토/츠루미의 장기말이란 점에서 타나카-오쿠야마랑 츠키시마-코이토가 쫌 겹쳐보이는데 전자는 결국 아무런 연대도 없고 오쿠야마는 사토랑 동족이라 걍 즐겜중이었음 동지로서 타나카를 구해준건 시모무라였고
Few
@niwoow_
15
13
2022-07-07T13:20:17.000Z
1
절망 vs 소녀서 좋았던거 성인남성 넷을 상대한다는 압도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사회 최소한의 룰도 못지킬 정도로 나약한 녀석들보다 내가 더 강하다, 질리가 없다'고 하는 주인공
Few
@niwoow_
6
11
2022-07-07T11:50:48.000Z
2
우사미나 사토나 사랑받고 잘 자랏지만 쓰레기 노답 인성 살인마가 됬단게 좋은데 클리셰 깨고 참신해서 좋은건지 내 인성이 오가타 나가이여서 그런건지 둘다인지 모르겠음
Few
@niwoow_
8
8
2022-07-07T11:19:27.000Z
2
가짜광기 오가타 진짜광기 사토
Few
@niwoow_
2
3
2022-07-06T23:25:19.000Z
1
오가타:
Few
@niwoow_
3
6
2022-07-06T23:22:08.000Z
2
코이토도 애비한테 버림받았으면 타나카 시모무라처럼 오가타랑 나름 동료애? 연대감? 같은걸 가졌을까 그러기엔 오가타가 너무 음습음침하긴 해
Few
@niwoow_
2
2
2022-07-06T21:19:01.000Z
2
왜 여성의 죽음이라고 썼지 여성의 죽는 방법 니시오 하지메 / 아라이 피로요 다른 책은 정발 + e북 나와있으니까 이것도 정발해주면 좋겠다
Few
@niwoow_
7
7
2022-07-06T21:14:18.000Z
2
여성의 죽음女性の死に方 무료 공개 샘플 몇페이지만 읽어봤는데 내용이 내용인만큼(법의학) 그림이 귀여워도 좀 무서움 여성 시신만 나오는 언내추럴 같음
Few
@niwoow_
0
5
2022-07-06T18:21:37.000Z
2
표정연출은 아니지만 대사 없는 연출 중 좋았던거 사토 놓친 타나카 보고 뭘 하는..까지 말하다가 우는거 보고 말없이 어깨에 손얹어서 위로하는 시모무라
Few
@niwoow_
13
30
2022-07-06T17:53:18.000Z
3
만신들 작품중 젤 좋아하는 표정 연출 가짜엄마 죽이려다 허망한 표정으로 팔 내려놓는 신이치 아기 에우메네스 우는거 보고 약간 멍한 놀란 표정으로 안아주는 엄마 네페르피트 보면서 이악물고 복잡한 표정 짓는 곤
Few
@niwoow_
4
2
2022-07-06T15:23:21.000Z
2
미나고로시편에서 하뉴가 타카노한테 화내는거 애니판은 혀짤배기 하와와 미소녀가 앙탈부리는거 같은데 코믹스판 연출은 처절해서 좋다
Few
@niwoow_
0
1
2022-07-06T14:21:20.000Z
2
얘네도 대체 원대사와 맥락이 뭔지 모르겠음
Few
@niwoow_
1
4
2022-07-05T23:34:06.000Z
2
종이책 없이 e북으로만 나와있는데 왠지 번역퀄이나 폰트가 해적판같음 작가 트위터에도 공개된 8p 단편 미리보기에 들어있음 https://t.co/mqi3Fc1T1u
1
...
33
34
35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