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11
10
2022-06-30T17:30:03.000Z
2
도움도 안되고 힘도 안나는데 묘하게 중독성 있음
Few
@niwoow_
44
22
2022-06-30T16:56:32.000Z
1
아유가 자꾸 자책해서 ??????하면서 보다가 축복이네 엄마 얘기 나와서 급 정신차림 축복이네 어머님은 제정신이였음
Few
@niwoow_
12
6
2022-06-30T16:41:52.000Z
1
게다가 축복이가 아니라 아유가 미안해함 이 만화 감정선 가끔가다 너무 이상해서 따라갈수 없음 골카 또라이들보다 더 이상한거같아
Few
@niwoow_
79
31
2022-06-30T16:39:33.000Z
2
중쇄를 찍자 13권 펼치자마자 오가타 표정됨 엄마 없고 아빠 집나간 애한테 울 엄빠는 사이 넘좋고 울엄마가 필요한거 다해주는데 .. 미안... 나만 '축복' 받아서 < 이게 멕이려는 대사가 아니란게 놀라움
Few
@niwoow_
39
21
2022-06-29T23:59:02.000Z
1
그리고 자기가 디자인한 에바 사도들로 에로 동인지 냄 ?
Few
@niwoow_
9
6
2022-06-29T23:53:31.000Z
2
루쿠루쿠 내용 자체는 글케 특별한거 없는데 묘하게 재밌음 루쿠가 귀엽고 악마들 묘하게 섹시함 이런 고전들은 왠지 오래된 맛집처럼 뭔가 특별하지 않아도 클래식하게 맛있음
Few
@niwoow_
0
2
2022-06-29T21:11:17.000Z
3
사토가 4권에서 하이재킹에 쓴거 대충 이런 원형톱인듯 드릴?같은것도 같이 달린거?
Few
@niwoow_
1
2
2022-06-29T20:55:47.000Z
2
아인 4권:
Few
@niwoow_
3
10
2022-06-29T18:45:14.000Z
2
시모무라랑 타나카 둘다 은인을 위해서 싸웠는데 나중에 시모무라가 토사키 냅두고 타나카 구하러간건 죄책감 + 동정심 + 고마움(자기 아인인거 증거인멸) 외에도 타나카가 혼자가 아니란거 알게 해주고 싶었던거 같음
Few
@niwoow_
2
1
2022-06-29T18:36:16.000Z
1
한국인
Few
@niwoow_
1
1
2022-06-29T18:29:05.000Z
2
사토 할아버지 (덜렁이 속성)
Few
@niwoow_
0
2
2022-06-29T18:04:51.000Z
2
도화살 레게노 토토노우
Few
@niwoow_
19
22
2022-06-29T13:37:39.000Z
3
아사리 요시토 검색하면 자꾸 연관검색어로 에반게리온 뜨는데 에바 사도 디자인 맡아서였음
Few
@niwoow_
0
6
2022-06-29T13:22:49.000Z
2
츠루타 켄지 작화 다시봐도 진짜 극상이다....
Few
@niwoow_
3
4
2022-06-29T10:57:12.000Z
1
서치 결과가 나뿐인 고인물 쌉마이너 파든 캐해 족같다고 싸불먹든 흔들리지 않는 최강 멘탈 동인러
Few
@niwoow_
14
18
2022-06-29T02:30:06.000Z
2
표지들 느낌 좋다
Few
@niwoow_
2
14
2022-06-29T00:33:48.000Z
1
잘 안그려져서 노잼됨
Few
@niwoow_
8
14
2022-06-28T23:41:57.000Z
2
아인 5권:
Few
@niwoow_
1
5
2022-06-28T20:51:35.000Z
1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언내추럴은 나카도 비설과 복수담같은 후반부 서사보단 미코토 엄마가 그런 일을 저지른 이유를 보여주는게 차라리 나았을거 같음 물론 그걸 굳이 미코토가 알고 이해할 필요는 없지만
Few
@niwoow_
0
1
2022-06-28T19:18:29.000Z
3
나가이 소소하게 좋았던 표정 오구라 박사 얘기 듣고 뭐임?할때 나카노 헛소리듣고 빡쳣을때 작중 유일하게 영혼도 지성도 없어보일때
Few
@niwoow_
14
17
2022-06-28T18:31:59.000Z
2
트위터서 동물 죽은 이야기 볼때마다 기생수 오른쪽이 이야기랑 나가타 카비 이야기 둘다 떠올라서 기분 이상해짐 한가한 생물 마음의 여유가 있는 생물이지만 행복하기 위해선 불행을 외면할수밖에 없는 생물
Few
@niwoow_
0
8
2022-06-28T01:59:00.000Z
1
스위치 끄듯 잠들수 있으면 좋겠다
Few
@niwoow_
9
9
2022-06-28T01:40:22.000Z
1
이토 준지 인간실격 와야마 야마 만화같다
Few
@niwoow_
2
5
2022-06-27T23:25:07.000Z
4
기생수는 오른쪽이랑 신이치 서로 닮고 감화되가는데 나가이는 한결같이 나가이 케이임
1
...
35
36
37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