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3
2022-06-11T13:06:31.000Z
2
용기사가 제정신이던 시절의 주인공 평소 미 니파~하면서 귀척하던 마스코트캐가 사실 100년 루프한 진주인공이고 도끼랑 스턴건 든 또라이 살인광 폭탄마들한테 놀아줄게 덤벼 도끼녀 / 잘있거라 고문광같은 간지 상알파 대사 침
Few
@niwoow_
0
2
2022-06-11T12:52:45.000Z
4
쓰르라미 au 아인으로 사토한테 잘있어라 전쟁광! / 나를 죽이려면 마취하지 말고 죽여 하는 나가이
Few
@niwoow_
1
3
2022-06-11T01:47:34.000Z
1
사토 70년대에 군대에 잇어서 다행이다......(69년도에 입대함 https://t.co/KiQzWXW7Mn
Few
@niwoow_
5
5
2022-06-10T01:20:22.000Z
2
아인 콘티 타카하시 타나카 짱구 빌런같이 생겻고 카이는 불쌍한 마스코트 캐릭터 생김 말걸면 주머니서 아끼던 귤 꺼내줄거같음
Few
@niwoow_
0
1
2022-06-10T00:51:14.000Z
3
토사키 용병 4인조중 얘가 젤 간지나게 죽어서 다른 세명보다 좋아하는데 다시보니 퇴장도 등장도 얘가 젤 먼저했음 마나베랑 올백 아저씨는 6권까지 얼굴도 제대로 안나옴
Few
@niwoow_
1
7
2022-06-09T23:50:20.000Z
3
토사키가 3권서 자른 오구라 왼쪽 손가락들 16권까진 붕대감고 있는데 17권 에필로그선 다 나았나봐 절단선은 남은거 같지만
Few
@niwoow_
3
2
2022-06-09T18:06:02.000Z
1
아오삼 검색 3분 흩어본 후기
Few
@niwoow_
3
5
2022-06-09T01:10:54.000Z
1
데즈카가 그린 갓기들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만화말고 팬시 캐릭터 디자인쪽도 좀 하지 싶지만 역시 그러기엔 너무 어둠의 오타쿠긴 했어
Few
@niwoow_
1
3
2022-06-09T01:03:10.000Z
1
추억의 애니 후속작이 지긋지긋하게 나올때의 오타쿠
Few
@niwoow_
1
2
2022-06-08T20:53:41.000Z
1
아이허브의 영양제를 믿고 먹는 나
Few
@niwoow_
2
6
2022-06-08T19:42:44.000Z
2
오구라 박사의 가설들 왠지 에드거 앨런 포 일화같아서 낭만적이지
Few
@niwoow_
0
1
2022-06-08T19:11:12.000Z
2
3권 초판한정 띠지로 쓰였나본데 마지막 대사가 다르네 시모무라란 사람은 찔려죽고 나카무라란 사람은 바이크 타다 죽고 나카노란 사람은 < 걍 Who knows?가 더 나음
Few
@niwoow_
1
4
2022-06-08T15:54:13.000Z
4
문화가 달라~~
Few
@niwoow_
8
1
2022-06-08T15:26:12.000Z
3
나가이 케이는 한 번 들은건 대부분 기억하는 기억력과 뛰어난 두뇌를 지녔지만 이 모든건 당신을 무시하기 위해 쓰입니다
Few
@niwoow_
3
4
2022-06-08T15:03:55.000Z
3
나가이 나카노랑 싸웠을때 따로 앉고 화해하니까 바로 같이 앉은것도 귀여운데 그전까진 계속 혼자 토사키 안보고 앉음 지 나름대로 성질 부린단게 삐딱하게 앉기인 남고생
Few
@niwoow_
35
21
2022-06-08T13:39:47.000Z
4
기생수들 모에한 점 인간 흉내 잘 못내서 의자 직접 갖다 앉을땐 괴상하게 앉음 다들 허공을 바라보면서 대화함
Few
@niwoow_
1
1
2022-06-08T13:32:52.000Z
2
주인공의 머리 없는 멘토들 히라사와씨 귀 한쪽 날아간거 이제 발견함
Few
@niwoow_
2
7
2022-06-08T13:06:26.000Z
2
아인의 기생수 오마쥬 중엔 기생수 무섭다고 징징대던 탐정이 사토 못쏘고 쫄아있는 경찰1로 나온게 젤 웃긴듯
Few
@niwoow_
4
5
2022-06-08T12:53:53.000Z
3
나가이 리츠도 이제보니 걍 타미야 료코 오마쥬인듯
Few
@niwoow_
7
14
2022-06-08T12:38:59.000Z
4
나가이 모티프가 오른쪽이인가 싶은 장면 나올때마다 뻘하게 웃김 나가이의 합리적인 사고 = 인외인 오른쪽이의 발상
Few
@niwoow_
10
1
2022-06-08T11:48:16.000Z
2
정발 해준건 고마운데 다음권이 안나올때
Few
@niwoow_
2
4
2022-06-08T01:08:57.000Z
2
유노랑 사토 둘다 맑은 눈의 광인 재질이라 취적인거 같음 하나는 눈이 없?지만? 서글서글 선량하게 생겨서 돌아있는 갭이 모에함 타나카군 내가 왔으니 안-심♡
Few
@niwoow_
3
10
2022-06-07T23:36:55.000Z
2
요일별 티셔츠랑 CONFUSION이라고 써있는 티셔츠 사서 교복처럼 입고싶음
Few
@niwoow_
3
2
2022-06-07T23:10:48.000Z
1
근데 나가이 사토가 멀쩡한 놈이엿음 호다닥 사토편에 붙었을듯 애지간히 미친넘이라 못했지만
1
...
39
40
41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