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4
2022-05-14T11:54:14.000Z
1
토토노우 이제보니까 원작에선 가로 반지 받자마자 젤 먼저 생각한 가능성이 '약혼반지'네 얘넨 이미 뇌내에선 지들끼리 결혼 3주년쯤 된게 분명함
Few
@niwoow_
5
7
2022-05-14T00:36:00.000Z
2
아동학대 하는 부모들을 죽여서라도 아이들을 구해야 되지 않냐는 범인의 외침과 그에 대한 토토노우의 대답 모방범을 막기 위한 보도지침 얘기하다가 옳은지 아닌지는 법이 결정하게 해야한다고 함 https://t.co/JchQn54Nwv
Few
@niwoow_
0
5
2022-05-13T15:05:28.000Z
1
쿨하고 까칠하지만 사실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사랑꾼 남캐의 그녀 > 냉장고여친 + 그냥 저 남캐의 사연1일뿐임 + 까칠한 남캐를 사랑으로 안아주는 싹싹하고 밝은 성녀캐란게 너무 뻔해서 무매력임
Few
@niwoow_
5
4
2022-05-13T01:40:07.000Z
1
미..남. 일본 실사 영화서 공식 미남 설정인 캐릭터에 별로 안 잘생긴 배우 캐스팅 됬을때처럼 말하지 마!
Few
@niwoow_
0
0
2022-05-12T21:02:26.000Z
2
나카도는 블랙잭 같은 부류라고 생각했는데 나우시카마냥 나이프 든 애 찾아가서 손내밀고 있더라 근데 범인 찾아가는것까지 왜 얘네가 하지 경찰은 뭐하길래 다들 심심하면 연구소 벗어나서 돌아다니고 있음
Few
@niwoow_
0
0
2022-05-12T18:37:07.000Z
2
아인 17권 불사신인 아인들도 입수 시 기절은 무서워함
Few
@niwoow_
7
5
2022-05-12T17:37:34.000Z
2
언내추럴 리갈하이 나카도 미스미 코미카도
Few
@niwoow_
2
4
2022-05-12T16:13:56.000Z
1
아인 7권서 이 장면 왜 상반신은 깨끗하고 바지 끝단만 더러운가 했는데 발로 터트리거나 걷어차서 죽인건가 근데 정작 발은 깨끗함
Few
@niwoow_
5
6
2022-05-12T00:31:28.000Z
1
다시봐도 대체 왜이러는지 모르겠고 뜬금없음 심지어 친구도 없이 공부만 한 놈이라 별로 여름다운 추억인지도 모르겠어 https://t.co/Xotvwj9ZKt
Few
@niwoow_
1
4
2022-05-11T18:42:22.000Z
2
사토는 눈물 연기 안통했으면 어떻게하려고 한걸까 IBM이라도 꺼내서 다죽이나
Few
@niwoow_
7
6
2022-05-11T16:59:18.000Z
2
아인 7권서 나가이 왼손에 총맞았었는데 금새 사라짐 손 다친거 치료하겠다고 바로 자살했냐 독하다
Few
@niwoow_
7
12
2022-05-11T13:09:29.000Z
1
사토랑 나가이 관계성 좋은점 사토는 싹바가지 없고 지멋대로고 쿨한 나가이마저 경악하고 야마돌고 공포에 질리게 하며 저절로 경어를 쓰게 만듦 사토 앞에서 자연치유되는 나가이의 싸가지
Few
@niwoow_
0
2
2022-05-11T12:01:40.000Z
1
사토식 양육법 타나카군은 시멘트서 살아 사토는 사람 죽이러 갈거야
Few
@niwoow_
1
6
2022-05-10T20:33:04.000Z
4
병약한데 사실 한 성깔하는 외유내강에 오빠나 언니 갈구는 양갈래 흑발 미소녀 오빠랑 사촌언니도 잘생김
Few
@niwoow_
1
0
2022-05-10T19:04:09.000Z
1
원작에서도 취미화가 어쩌구에 꽁해잇는 쫌생가로인건 똑같은데 드라마는 '보고싶다'고 써놔서 후로미츠가 그거 보고 여친인줄 오해한건지 동공지진남 미치겟다 이 삼각관계 토토노총수 세계관
Few
@niwoow_
0
0
2022-05-10T18:58:20.000Z
2
미스나카 5화 원작에선 버스사건 후 유산상속(2~4권) 에피서 가로 지인인 '시오지'란 여캐가 나오는데 드라마는 유산상속 에피를 뛰어넘고 바로 연쇄폭탄과 입원 얘기가 나옴 그래서 시오지 사칭이 아닌 가로 본인 이름으로 선물을 보내더라
Few
@niwoow_
1
0
2022-05-10T18:18:12.000Z
1
굳이 계획 실행전 구구절절 설명해서 저지 당하기 (x) 35분전에 끝내놓고 존나 깝죽대기 (o)
Few
@niwoow_
1
5
2022-05-09T16:43:25.000Z
1
개인기가 흐미인 여주 어때
Few
@niwoow_
2
3
2022-05-09T13:33:24.000Z
2
나가이가 사토보고 플레이어라고 하던거 원문은 遊び人였네 한국어론 번역하기 마땅한 단어가 없으니 이게 맞는거 같은데 자칭 '아케이더' 사토를 '오락실 백수'로 만들어놓은거 생각하면 웃김
Few
@niwoow_
1
1
2022-05-09T12:38:36.000Z
3
가로가 '우훗'하는거 원문은 대체 머길래 자막은 부끄/// 로 번역되는거지 원작서 저때 둘이 갑자기 키스갈길까봐 손에 땀남 버스납치중인데
Few
@niwoow_
0
0
2022-05-09T12:33:09.000Z
2
만난지도 얼마 안됬는데 노후부양까지 생각해주는 남자 어때 프로포즈?
Few
@niwoow_
2
1
2022-05-09T11:55:21.000Z
2
이렇게까지 대놓고 티내는데 눈치 못채는 둔감캐들도 대단하다고 생각해
Few
@niwoow_
13
8
2022-05-09T11:51:57.000Z
2
일직선 짝사랑 x 둔감 조합 귀여움 하지만 콘 호토리가 더 좋다 미안하다 사나다
Few
@niwoow_
6
6
2022-05-09T11:47:25.000Z
1
초대받지도 않은 파티에 얼굴을 내밀 만큼 긍정적인 유령이라면 이미 성불하고도 남았어
1
...
43
44
45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