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3
8
2022-04-02T00:06:55.000Z
1
타나카랑 커피 마시러 가서 자기는 아아 주문하고 타나카군한텐 다방커피같이 달달하게 프림 넣은게 좋은지 탄밥 누룽지처럼 구수한게 좋은지 물어보는 사토 (직원: 보통 반대아냐?
Few
@niwoow_
1
2
2022-04-01T15:34:21.000Z
1
애니서도 연구소 옥상서 나가이랑 한판 뜨고 비행기 테러하고 자위대랑 싸우긴하는데 썩소만 짓고 넘어가는 바람에 처웃는 연기는 저 2개뿐이였던듯
Few
@niwoow_
0
2
2022-04-01T11:41:45.000Z
1
미국 아인들 나올때 플러드에 대해 나오고 얘가 내 몸에 일어난 일 얘기하길래 플러드로 아인이 된 케이스인줄 착각했는데 맥락상 아닌거같음 걍 아인인듯
Few
@niwoow_
2
3
2022-04-01T00:36:43.000Z
2
원작은 뒷세계서 주운 하드디스크 덕분에 아인 실험의 실상을 알게 된건데 애니는 딥웹? 같은데서 본거야? 정보를 어떻게 관리하길래
Few
@niwoow_
8
10
2022-03-31T23:44:03.000Z
3
사토할배 웃을때마다 특이하게 하 하 하 하 < 일케 뚝뚝 끊어가며 웃어서 기계적으로 웃는거라 상상했는데 애니판은 비교적? 평범하게 웃고 oad서 넘 기괴하게 웃어서 놀람
Few
@niwoow_
1
5
2022-03-31T23:12:16.000Z
4
아인 6권의 만사가 귀찮은 나가이 잘 보면 뽈뽈뽈 의자 뒤로 젖혀서 퍼져있다가 나카노때문에 다시 뽈뽈뽈 일어남 확 젖히지 않고 ))) 일케 되있어서 귀여움
Few
@niwoow_
3
3
2022-03-31T00:38:19.000Z
1
사토도 이상하지만 마지막까지 사토 곁에 남은 애들도 또라이임 사토 팔가지고 놈
Few
@niwoow_
1
11
2022-03-30T23:37:58.000Z
1
우울증 인지치료책에서 자기가 아무것도 못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히면 '난 누구보다 자기비하를 잘한다'는 식의 농담으로 이겨내면 된댔는데 진짜 자학 심한 사람들은 이미 다 죽은거 아닌가? 난 누구보다 잘한다기엔 애매한데? 하면서 라이오스짤 됨
Few
@niwoow_
0
3
2022-03-30T22:57:59.000Z
1
나가이 머리 들고 온 사토 보고 타나카는 뒤집어지는데 오쿠야마는 덤덤해서 더 놀라지 그러나하는 사토 (오쿠야마: 사토씨가 놀라지 말랬잖아요
Few
@niwoow_
0
5
2022-03-30T21:00:25.000Z
2
작화만렙 정병 백합물
Few
@niwoow_
3
3
2022-03-30T13:07:56.000Z
3
나가이한테 달려들때 아인끼리 전투 첫경험이라 싱글벙글함
Few
@niwoow_
3
5
2022-03-30T12:07:37.000Z
4
같은 장면 회상에서도 확 늙음 1권 > 2권 > 16권 > 애니 신고하도록 해. 포즈다가 도중에 손 붕붕 흔드는게 귀여움
Few
@niwoow_
1
1
2022-03-30T01:28:42.000Z
2
4,5권서 사토 타나카랑 함께 나가이 현상수배 걸땐 가쿠란?인지 까만 하이칼라 입고있음
Few
@niwoow_
0
3
2022-03-30T00:59:54.000Z
4
뒷북으로 알아낸거 아인 주연중 유일하게 프로토 타입 단편(나카무라 신야 사건)서도 등장한건 토사키뿐이고 타나카와 시모무라는 언급만 됬었음 토사키한테 아인 산업 실태 보여주고 용병 4인조 고용했던 전임자는 저 단편때 이미 죽어서 토사키가 후임자 됨
Few
@niwoow_
1
1
2022-03-30T00:33:59.000Z
1
원래 헌팅캡 + 화이트셔츠 + 서스펜더 + 중2스러운 양말 + 윙팁 풀셋 교복마냥 챙겨입고 다녔던거 같은데 저 양말은 3권 이후로 버렸나봄
Few
@niwoow_
4
7
2022-03-30T00:24:02.000Z
2
50여년간 평생 다른 아인 손도 못잡아본 사토씨의 첫경험을 한번에 전부 뺏어간 남고생 나가이군 사토 할아버지 순정파네... 나가이군이 책임져야겠네
Few
@niwoow_
9
7
2022-03-30T00:21:47.000Z
1
아인 15권 일본 멸망했고 지금 한국도 좆되기 3초전인데 사토 혼자 너무 아련하게 나가이군한테 폴인럽한 추억 곱씹는게 웃김 혼자 순정만화임
Few
@niwoow_
5
15
2022-03-29T21:55:14.000Z
1
마트에서 양파 사와야되는데 갈때마다 이러고 있다가 안사고 돌아옴 지금 4번째임
Few
@niwoow_
3
5
2022-03-29T17:15:18.000Z
1
오미크론 양성 나왔을때 월간대출혈 D-1일때
Few
@niwoow_
0
10
2022-03-29T12:10:16.000Z
1
비정병인이나 가난해본 적 없는 사람은 정병인이나 빈곤층의 충동적인 소비나 자기파괴적인 행동 같은걸 본질적으로 이해 못한단게 가끔 신기함 그냥 이해하기 싫어하는걸지도
Few
@niwoow_
2
3
2022-03-28T13:30:32.000Z
2
타나카 위로해주는 사토
Few
@niwoow_
1
4
2022-03-27T22:14:58.000Z
1
제일 귀여웠던거 오쿠야마한테 배틀필드 베트남 샀다고 자랑하면서 오쿠야마가 추억이라니까 그치~ 그립네~하는거 자기 베트남 참전 군인이란것도 말 안해줬겠지
Few
@niwoow_
1
5
2022-03-27T21:03:42.000Z
1
아 스고이가 아니라 스바라시였다 훌륭한 사람이라 하면 보통 성취 + 주변 평판을 가리키는 느낌인데 보통 자식한테 스바라시한 사람이 되라고 하나요
Few
@niwoow_
6
8
2022-03-27T18:49:55.000Z
2
타나카 사토
1
...
54
55
56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