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스타 낙서 / 수정•재업로드X / Do not use•repost my artworks
🥳
그냥 연습
스마일
이거 두개….. 3년전쯤 공책에 같이 낙서했었다… 이제야 그렸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
🌸🌸
마늘~ 마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