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갱왕@SweetBar119

Draw illustrations 노벨피아 웹소설 리뷰만화 연재중 https://t.co/h8Z568iBEV ✉️ : toy4323@gmail.com

45836 フォロワー
양갱왕@SweetBar119 022022年8月28日 00:19

"그림은 손이 아니라 머리로 그리는 거다 생각을 좀 하면서 그려라!""니 눈을 믿지 말고 그림을 돌려도 보고 뒤집어도 보고 객관적으로 볼 수있도록 계속 시야를 넓혀라""제발 화면을 넓게 봐라 사소한 거에 집착 하다간 전체적인 밸런스가 망가진다."

"그림은 손이 아니라 머리로 그리는 거다 생각을 좀 하면서 그려라!""니 눈을 믿지 말고 그림을 돌려도 보고 뒤집어도 보고 객관적으로 볼 수있도록 계속 시야를 넓혀라""제발 화면을 넓게 봐라 사소한 거에 집착 하다간 전체적인 밸런스가 망가진다."
양갱왕@SweetBar119 002022年8月27日 17:13
양갱왕@SweetBar119 002022年8月26日 20:44

#노벨피아남자입니다.

#노벨피아남자입니다.
양갱왕@SweetBar119 002022年8月25日 15:46

"그리기 전에 원하는 연출을 명확히 정해놓고 단계별로 작업에 들어가라 그것도모르나?""그림은 가챠가 아니다. 계속 찍어발라서 운좋게예쁜게 나올 거라고 생각하는 건 지나치게 낙관적이지 않나?""니가 뭘 표현하고 싶은지 표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명확히 인지하고 작업해라 상식 아닌가?"

"그리기 전에 원하는 연출을 명확히 정해놓고 단계별로 작업에 들어가라 그것도모르나?""그림은 가챠가 아니다. 계속 찍어발라서 운좋게예쁜게 나올 거라고 생각하는 건 지나치게 낙관적이지 않나?""니가 뭘 표현하고 싶은지 표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명확히 인지하고 작업해라 상식 아닌가?"
양갱왕@SweetBar119 002022年8月21日 19:16
양갱왕@SweetBar119 052022年8月12日 16:04

갸ㅡ오

갸ㅡ오
양갱왕@SweetBar119 39619842022年6月27日 02:54
양갱왕@SweetBar119 17712232022年6月24日 08:27

#노벨피아 시후

#노벨피아

시후
#노벨피아

시후
양갱왕@SweetBar119 1103092022年5月10日 07:48

#블루아카 백토

#블루아카 

백토
양갱왕@SweetBar119 115467622022年4月28日 01:18

#블루아카 치세

#블루아카

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