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싶은걸 그려올립니다. Commission: DM please email : jojogwang@naver.com https://t.co/cCe3UIpHyW https://t.co/5vvH2lLtd2 아트머그 커미션 번호: 22149
사오 대형스탠드 1개 남았습니다;;;;;;;
심지어 파카정장 샘플도 팔렷;;;; 요번 행사는 굿즈가 소량씩만 남아있으니 가급적 빨리와주셔야됩니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RpK도 다나갔습니다;;;; 이제 와짱과 흥국이 벡터 등등 굿즈가 소량씩 남아있으니 빨리 와주세요;;;;;;;
톨롤로 교복 그리고싶;;;;;;;
다음주는 춘전이 주케로를 그리는 주;;;;;;;; 특별한 파츠도 같이 그려야지;;;;;;;;
내일은 수원 메쎄에서 코믹월드 부스를 여는 날입니다;;;;;;;; 이번 10월 코믹월드 선입금폼은 오늘밤 23시 59분까지 입니다;;;;;;;;;;;;;;;; 부스위치는 BI_12 입니다;;;;;;;;;;;;
이제 레나나 리바 로벨라정도 나올꺼 생각하면 앞으로 레나정도만 나중에 그리고서 남은 한해 동안 무난하게 다른 집 애들도 그릴수 있
#ドルフロ #소녀전선2망명 좀전 올린 플로렌스 전체모습
#ドルフロ #소녀전선2망명 이제 주말까지 완성하고 월욜에 바아아로 주문하기;;;;;;;;
추화는 천천히 뽑는거로;;;;;;;;;; 사실 요번달은 카드값이 많이 간당간당함;;;;;;;
플로렌스 3연차만에 줍 ㅎㅇ;;;;;;;;;;
#ドルフロ #소녀전선2망명 클루카이 푸른 궤적 비키니스킨 다키마쿠라 커미션 앞부분 그렸습니다;;;;;;;;; 플로렌스를 그렸다가 바로 뒷모습도 그리거 가기;;;;;;;;;;;
며칠째 머리가 겁나 아파서 그만 벡터 메카바레를 그려보고싶어지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2월 되기 전에 클루카이 마우스패드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ドルフロ #소녀전선2 이제껏 그린 404 멤버들;;;;;;;;;;;;;;
#ドルフロ #소녀전선2 비욜카 완성;;;;;;;;;;;;; 실장된 404로는 클루카이, 미슈티, 벡터, 비욜카까지 그렸네요;;;;;;;;;;;;;;;;;;;;;; 비욜카는 10일페 통판, 10수원코믹월드부터 데려갑니다;;;;;;;;;;;;;;;;;
;;;;;;;;;;;;;;;;;;;;;;; 플로렌스도 그려야되나봄;;;;;;;;;;;;;;;;;;;;;;;;;;;;;;; 올해중으로 명방그리기 가능하나;;;;;;;;;; 짤은 콜펜;;;;;;;;;;;;;;;
급 바니걸 토로로 그리고싶;;;;;;;;;;;;;;;;;;;;;
#ドルフロ #소녀전선2 아마 비욜카를 먼저 완성하고서 그다음에 클루카이를 진행할거 같지만 그래도 명암작업은 동시에 진행예정;;;;;;;;
※통판관련 공지 센타우레이시, 리바대형스탠드가 아직 출고되지 않아서 다음주에 출고되고 익일에 택배를 발송해드리고자 합니다. 해당목록을 주문안하신 분들부터 택배를 목요일 대낮에 접수하였는데 아직도 발송도 안된게 많아서 확인해봐야겠네요;;;;;
바아ㅏ아아아아아로 서약;;;;
#ドルフロ #소녀전선2 이건 앞치마 안입은 딸기카노;;;;;
#ドルフロ #소녀전선2 딸기카노 바니걸이 주케로카페 직원으로 일하는 커미션 그렸습니다;;;;;;;;; 빨리 카르카노도 엘모호에 태우라고;;;;;;;;;;;;;;;;
센타우레이시 연미복 아크릴스탠드의 샘플이 도착했습니다;;;;;;;;;; 통판은 내일 밤 23시 59분까지 접수가 진행됩니다; 모든 아크릴스탠드가 제작되어 도착하는대로 배송을 시작하니 조금만 기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