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덕_ 비팔 알림🔕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이거 암만 봐도, , ,, ,, 무츠미랑 사키코 사이에 벽 세워두는 거,, , 같지,, 모르티스가, , , ,, 무츠미에게 상처만 주는 사키코를 적대시하는 게 너무 ,, 너무 , ,,,,,,,,,,,
이게 우정이면 나 진짜 친구없음,,,
진짜 너무 , ,잘생김,,,,,,,,,,,,,,,,,,
다죽자
이거보고 마녀됨 ㅅㄱ
하,,,,,,,,,,,,,,,,,,,,,,,,,,, 너무 좋아,,,,,,,,,,,,,,,,,,,,,,,,,,,,,,,
각성 일러 해금했디,,,,,,,,,,, 둘이 진짜 사귀는 거야, , ,, ?
하,,,,,,,,,,,,,,,,,,,,,,,,,,,,,,,,,,,,,, 니네 사귈 기가,,,,,,,,,,,,,,,,,,,,,,,,,,,,,,
지금까지 센다이 눈색을 잘못 칠했다는 걸 최근에서야 깨달았음
너무 좋아서 잔상될 거 같아
그랬구나 그랬어 좋았는데 넌 아니었나 봐 그랬구나 그때 넌 그런 줄 모르고 나 혼자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그러지는 말지 비겁하게 숨어버린 너를 돌아 올 거라고 믿은 내가 바보야 사랑스럽게 날 보던 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ugiuno
나 너무 힘들어,,,
나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