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1, 2차 그림러 / 겜노예/ 이별은 블언블/
#cookierun 리트머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国旗娘 개인적으로 부끄부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
고양이 보구 인간버전 그리니 코스튬이었다... 옆에다 다시 그림ㅠ
#国旗娘 귀여웡
#pokemon 메가피죤투
음…더 안그릴거 같다ㅎ
#Pokemon 포켓몬 의인화 이어롭
#Pokemon Z버전은 개인적으로 취향
캐 짜는건 언제나 좋은데 과연 뛸 수 있으려나….(먼 산
포켓몬 의인화 메가니움
최근 사람 말고 다른걸 계속 그리게 됨
그리긴 하는데 러프 그리다 말고 이미 기력이 다하는 스타일
오늘 자 울집 레전자 커마
#gogh
#gogh 옷 갈아 입히기 놀이 중
테토 테토 테토토토
흠
날씨가 끝내주넹집에 가고싶다
요즘 그리는 캐 헤어가 복붙수준이네
흠 이것저것 그려봤는디ㅋㅋㅋㅋ그냥 기본이 가장 나은 듯ㅠ
미치겠넼ㅋㅋㅋㅋ자느라 신청서 내는거 잊음ㅋㅋㅋ 집가면 내야지ㅠㅠ
전신 파기 전까지 어떻게 될지 몰라여ㅎ 남아있는건 눈화장 정도
웅앵 선글라스 그리는거 잊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