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중년남캐 사랑합니다),2차계/2차 정말 다양하게 덕질중이지만 최근 바하달리는중(레온 케네디 최애에요!!!!)(Do not repost my art, please.)
룬 그릴때가 가장 즐거워
제임스..
올만에 최애 그리기
제임스 보고싶다..
#oc 올만에 그린 휴이~ 선딸시간은 없었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oc 올만에 룬~
OC) 멈무휴이
OC) sd그리는거 좋아..ㅠ
OC) 마커스가 룬을 처음봤을때
OC)마커스랑 휴이 낙서했던거
안몰사 나왔다ㅠㅠㅠㅠ석원 피디님 너무좋아
제가 좋아하는 커미션 추천하구가요
그리고 동구님이 유진이 다음으로 많이 그려준 마커스도 심어둘래...
월터 그린김에..
반묶음 월터 보고싶다
좋아하는 크라레온 연성2
요즘 레온 보고싶다...
트친님들이 그려준 마커스 갤박하기연근님 물스님디디님 동구님
제가 그렸던 레온들입니다..재업, 프로필 사진 사용시 출처 표시 부탁드려요.....
룬~
쾁
올만에 각젬
OC) 휴이가 소속되어있는 곳의 국장님 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