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tion
@tion4102
션/ションと申します JP/KR/EN mail: tionworks@gmail.com
27421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tion
@tion4102
13
51
2026-05-18T12:00:03.000Z
3
[5일페 인포] 이번에 miltea(@Milteeea)작가님, ekimory(@ekimory85)작가님과 함께 명일방주 장르로 5월 일페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신간 일러북과 머드락 굿즈로 참가할 예정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tion
@tion4102
8
43
2026-05-02T00:04:09.000Z
1
처음으로 손그림 색지 그려봤어요🥹 내일 서코에 들고갑니닷,,!! CM04 우리집 반려소녀 많관부 많관부 ~
tion
@tion4102
8
32
2025-04-13T18:00:01.000Z
3
5일페 C33 미소녀가좋아요 인포입니다 명일방주 장르로 참가합니다 아래는 선입금폼이에요 https://t.co/uW66dC9Wb6 잘부탁드립니다!
tion
@tion4102
1
2
2024-09-22T00:31:38.000Z
3
10월 서코 양일 M10 <미소녀가 좋아요> 인포입니다! 란구(@ran9u)작가님의 굿즈를 위탁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참고해주세요 :) 일부 굿즈는 선입금에서 품절시 현장수량이 없을 예정입니다! 확정구매는 선입금을 추천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선입금은 이쪽으로..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tion
@tion4102
17
36
2024-09-04T18:39:54.000Z
3
9월 21일에 열리는 키보토스 클라우드 나04 <학생너무좋아선생모임> 인포입니다~ 란구(@ran9u)작가님, miltea(@Milteeea)작가님과 함께 참여해요! 😊😊 현장수량은 적을 예정입니다. 확정구매는 선입금을 추천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선입금은 이쪽으로..
tion
@tion4102
46
111
2024-05-12T10:49:12.000Z
2
블아 온리전 인포(토) 안녕하세요! 이번에 란구(@ran9u)님이랑 같이 부스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귀엽고 특이한 굿즈 많이 도전해봤습니다..!! 아래 굿즈 중 회지만 현재 선입금 받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현장판매만 진행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회지 선입금은 여기로
tion
@tion4102
9
92
2024-05-04T23:49:31.000Z
1
먀빗님 부스 도우미로 5일페 참가했습니다! 부스 질서 유지에 잘 협조해주신 피엔나분들께 정말 감사인사 드립니다! 사진은 진짜진짜 귀엽게 제 자캐 그려주신 miltea님의 색지..(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이 분명함) 토요일 짧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