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립니다. 문의▪︎saesae_0@naver.com
예전에 했던 사직 모작들 첫번째 어케 그린거지
화장실 갈려고 일어났는데 놀아주는줄 알고 터널속으로 들어가더니 기대에 찬 눈빛으로 바라보는 짤랑 미안해 바빠....
뭐 찾다가 발견한 오일파스텔로 그린 그림 17년도에 그렸던거 다시 그렸던듯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부산 내려오는길 장난감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