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새새
@sae_sae_0
그림을 그립니다. 모든문의▪︎saesae_0@naver.com 마플샵 ▪︎https://t.co/rC7uWdM5SW
39807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새새
@sae_sae_0
14
176
2025-01-23T19:37:34.000Z
1
그림은 너무 어려워🥲
새새
@sae_sae_0
18
173
2025-01-15T23:08:16.000Z
1
🌌
새새
@sae_sae_0
452
3284
2025-01-05T20:53:47.000Z
1
식물 그리는거 재밋어서 진지하게 식물 일러스트로 전향할까 고민했다
새새
@sae_sae_0
4120
28791
2025-01-01T20:07:12.000Z
1
새새
@sae_sae_0
316
1243
2024-12-31T22:54:27.000Z
1
다사다난했던 24년이 이제 정말 몇시간도 안남았네요 25년에는 평안한 한해가 되기를 바래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새
@sae_sae_0
11
96
2024-12-18T23:38:11.000Z
1
목표는 올해안에 완성하기🫠
새새
@sae_sae_0
80
600
2024-12-09T23:15:28.000Z
1
그리는중
새새
@sae_sae_0
9
115
2024-12-02T16:01:13.000Z
1
커미션❤️
새새
@sae_sae_0
20
147
2024-10-30T21:03:18.000Z
1
낙서
새새
@sae_sae_0
640
5131
2024-10-24T19:53:07.000Z
1
컴션❤️
새새
@sae_sae_0
37
143
2024-10-16T17:52:55.000Z
2
10월 18일 부터 27일까지❤️ 알비 @arby_label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 6길 8-1, 3층 ARBY
새새
@sae_sae_0
169
975
2024-10-14T22:28:56.000Z
1
새새
@sae_sae_0
196
469
2024-10-02T11:28:08.000Z
4
안녕하세요 :)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작은 전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상주하지 않지만 엽서도 준비되어 있으니 근처가실일 있으면 한번 들려주세요❤️ - '밤의 정원' 2024. 10. 2 ~ 11. 30 (운영시간 후지필름 에비뉴엘점과 동일) 후지필름 에비뉴엘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F) -
새새
@sae_sae_0
351
1807
2024-09-16T22:13:46.000Z
1
새새
@sae_sae_0
261
1301
2024-09-04T12:01:50.000Z
1
예전 그림 살짝 리터칭
새새
@sae_sae_0
18
130
2024-09-03T23:34:39.000Z
1
예전 그림 리터치 하는중인데 레이어 정리 진짜 개판으로 해놔서 건들때마다 레이어를 껏다 켯다 무한반복 하는중이다🫠
새새
@sae_sae_0
160
648
2024-08-26T23:15:00.000Z
1
새새
@sae_sae_0
215
1827
2024-08-23T00:26:59.000Z
1
거북이 기어가는 속도로 그리는중🫠
새새
@sae_sae_0
608
5069
2024-08-10T23:36:11.000Z
1
새새
@sae_sae_0
44
470
2024-08-09T11:51:41.000Z
1
컴션 하는중
새새
@sae_sae_0
233
1728
2024-07-22T17:31:52.000Z
2
커미션들
새새
@sae_sae_0
28
227
2024-07-18T20:23:29.000Z
1
컴션 하는중 감기때문에 컨디션 엉망이라 작업속도가 느려 맘이 조마조마하다 ㅠㅠ
새새
@sae_sae_0
38
251
2024-07-14T21:11:51.000Z
1
열심히 그리는데 속도가 전혀 안나와( '_ゝ`)
새새
@sae_sae_0
573
6466
2024-07-03T17:15:55.000Z
1
커미션❤️
1
2
3
4
5
...
10